앤드관네츄럴사이언스, 국제표준 품질 및 환경경영 인증 2종 획득

  wtg2014   May 01, 2021   Aside, Quote   Comments Off on 앤드관네츄럴사이언스, 국제표준 품질 및 환경경영 인증 2종 획득

앤드관네츄럴사이언스(주)는 국제표준화기구(ISO)에서 제정한 ISO9001(품질경영시스템) 및 ISO14001(환경경영시스템)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.

“ISO9001”은 고객만족을 위하여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품질 위주의 경영 및 표준화를 통한 시스템의 안정성과 효과성 증대를 위한 제도이며 “ISO14001″은 조직에서 발생할 수 있을 환경오염을 측정, 분석, 개선하는 활동을 통해 환경오염을 절감시키기 위하여 지속적인 개선의지와 노력을 중요시하는 제도이다. 국제표준화기구(ISO) 인증 체계를 통해 품질 및 환경에 영향을 주는 프로세스를 표준화하고, 문서화된 정보로부터 지속적인 국제 표준 경영 시스템 관리가 가능하다.

앤드관네츄럴사이언스는 올바른 경영 문화, 사회적 가치를 담은 제품, 협력사와의 신뢰 관계 등 품질 · 환경 관련 많은 요소에 대한 평가를 통하여 인증을 획득하였다. 또한, 앤드관네츄럴사이언스는 모회사 WhiteTigerGround ( 더블유티지 )와 함께 2013년부터 글로벌 프로젝트 및 국제적인 세미나 개최 등 지속적인 연구·개발을 통하여 앤드관네츄럴사이언스(주) 자체적인 국제표준화 체계를 연구·개발 중이며 곧 세계적인 포럼 개최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.

2021ISO New_ANDKWAN NATURAL SCIENCE

Comments are closed.